글 진짜 존나 리얼 오랜만에 쓰는 마유넬트가

여러분께 인사드립니당.

 

안뇽!

 

으음...

귀차니즘..과 여러가지 사정과..

아무튼..그..으음..

 

 

그..으으으..

 

미안..

 

너무 놀기만 한거 같아서..ㅜㅜ

 

 

 

[momi] 恋乳ているず

 

오늘의작품..이자

대박냄새가 솔솔 풍겨오는 물건.

 

사실 난 모미 생각보다 그닥 주목하진 않았음.

 

"헐. 마유넬트한테 딱맞는 작가일텐데!!" 라고 생각했을 사람 많겠다만..

 

 

 

이의있슴!!

 

아.. 이게 아닌가?

 

아니 암튼.

 

생각보다 구리구리한 내용도 곧잘 그리고

전에 네이버 블로그 옮기기전에 쓴적있지만

요즘에는 히사시계열 스타일보단 다른계통이 좀 많이 끌려서말이지.

 

암튼 뭐 그렇다는거셈.

 

 

도저히 이 이상은 못자르겠다..

 

후기쪽에 있는 뒷배경은 손이니까

좋게좋게 넘어갑시다?

 

사실 아래쪽이 문제가 아니라 맨 위 메뉴 두개가 잘렸다는게 문제지만.

 

 

 

"조금만 이쪽으로 시선 부탁드립니다."

 

..어디로?

 

 

 

 

 

.....

..

 

 

...

뭐시발

가슴넬트 처음봐?

 

 

크흐~ 가슴좋ㄱ..

 

아니

그림좋고.

 

이 작가 특징 완투쓰리 짚고 넘어가볼까.

 

졸라 금방 지나가니까 잘 따라왕~

 

 

1!

가슴!

 

설명 끝!

 

 

이게 무슨 소리오..?

 

말그대로 가슴성인 모미.

가슴만이 아니라 그냥 전체적으로 육덕스톼~일.

 

작가가 토실토실한거 좋아해서

응딩이고 뭐고 빵빵하게 그리고봅니다.

 

그리고 특히 강철유두..

 

 

꼭지를 참 좋아해서

옷위로도....으..모자이크 일일이 하기 귀찮아서 안하고는 있는데

이러다가 네이버님한테 오체분시당하면..끆.....

 

 

2!

순애계열!!

 

이것도 역시 설명 끝!

 

 

미안. 이거 좀 무서울지도.

 

괭이갈매기 울 적에 ep1 코믹스중 한장면임.

괭갈 광팬이라서 말이지.

 

암튼 위~~에서 말했듯이

작가가 이상한거 그릴때가 종종 있는데

어쨌든 메인스트림은 순애라서..

 

 

허허..

콩닥콩닥 하는구먼.

 

 

3!

끈적하다!!

 

역시 설명 끝!

 

 

아 씨발 놔. 놓으라고. 이거놔 안놔?

 

끈적하다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해.

 

아무튼 스플래시가 장난아니므로~

 

 

강력하다~ 쎼다~ 멋지다~ 마사루~ (!?)

 

아무튼 그런거.

 

한마디로..

 

죽여줍니다. 정도?

 

 

아ㅋㅋㅋ주ㅋㅋㅋㅋ좋ㅋㅋㅋㅋ앜ㅋㅋ욬ㅋㅋ

 

 

대신 애타게 울부짖는 컬러컷이 딱 4페이지.

이거 참..

 

컬러컷 용량을 제외하면 완벽한 S급에 들어갈 작품.

이만 글을 줄이죠.

 

 

 

 

 

 

 

 

 

 

 

 

 

 

사실 강하게 나가고 싶지만

네이버 수위도 알아볼겸, 글쓰는 감도 다시 끌어올릴겸해서

이번엔 리뷰 수위를 약하게 조절했슴다.

 

긴 글 읽어주신분들 모두 감사하구요

이상 마유넬트였습니다.

 

Posted by 마유넬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