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가 가자로 끝나는 말은

이 블로그'가'

존재하는 이유'가'

망'가'

 

.....미안

 

 

[結城焰] らぶぽろすたいる 러브폴로스타일

 

이 작가의 다른작품을 하나 더 가지고있는데

fresh love 라고..

그건 다~음에 리뷰글 올라올테니 조금만 기다려달라는.

 

 

1+1+1방식의 옴니버스 구성 망가.

 

 

근데.

 

컬러컷이 따~악 4페이지.

쪼잔한놈아-!!

 

 

즐기지도 못하고 지나간 컬러컷 안녕..

 

 

특별난거 없이 무난한 작품....인듯 했는데.

딱 내눈에 띄인

 

 

 

 

 

히-익

틀어올린머리 너무좋앟ㅎㅎㅎㅎ

 

내가 이 헤어스타일 좋아하는건 어떻게알고 말야.

 

이거 개념작입니다.

두번보세요!

 

 

아하하하하ㅣ하핳ㅎㅎㅎㅎ

 

 

이게 다음 에피소드인데..

 

로리다 로리

 

 

경찰아저씨 여기에요-!

 

 

는 마법의단어 '5년 후'

 

 

이 망가의 장점은 무난한 그림체와 틀어올린머리(...)인데 반해서,

단점이 씬 돌입 후의 심심함.

 

꽤 심심하게 그리는터라 극단적으로 표현하자면 큐비급으로 재미없게 그려질때도 있다는거.

뭐 사실 그정도까지 재미없는건 아니지만.

 

 

보다시피 그림체는 괜찮은편.

 

순애물과 괜찮은 그림체덕에 나름 준수한 작품 아닌가 싶네염.

 

이만 글을 줄이죠.

 

 

 

 

 

 

 

 

 

 

 

 

 

그렇다. 그는 귀찮음이 폭발하는 것이었다.

긴 글 읽어주신분들 모두 감사하구요

이상 마유넬트였습니다.

 

Posted by 마유넬트
,